FAQ
-
[기타]
Q.선물 포장 가능한가요?
-
[기타]
Q.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했는데 교환/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: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 매장에서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교환/환불 시에는 영수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.
또한 각 매장마다 테스터 제품이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비닐 포장이나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을 오픈했을 경우, 향이나 사용감 불만에서는 교환/환불처리가 불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
-
[기타]
Q.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
A: 랄라블라, 롭스, 시코르에 입점 되어 있습니다.
-
[기타]
Q.고객센터/챗봇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: 평일 10:00~18:00, 점심시간 오후 12:30~13:30까지입니다.
토/일/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-
[기타]
Q.사은품 색상 변경 가능한가요?
A: 랜덤으로 발송되어 선택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[배송]
Q.매일 출고되는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A: 고객님께 최대한 빠른 배송을 해드리기 위해 매일 오전 10시30분, 오후 3시 하루 두 번 출하해 드립니다.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배송 업무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[배송]
Q.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?
A: 가능합니다.
배송 가능 국가: 일본, 싱가폴, 대만, 필리핀, 베트남, 말레이시아, 인도네시아
자세한 문의사항은 1:1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-
[배송]
Q.주문서를 각각 주문했는데 합배송 가능한가요?
A: 수령인, 배송지, 주문시간이 동일 할 경우 자동으로 합배송되어 발송됩니다.
만약 수령인, 배송지, 주문시간 중 1개라도 불일치할 경우 각각 발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[배송]
Q.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A: 월요일~금요일 오후 2시50분까지 '결제 완료'건에 한해 당일 발송되며, 빠르면 다음날 혹 늦어질 경우 그 다음날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단, 연휴 전후 배송 물량 증가 또는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 토요일, 일요일 주문건은 월요일에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.
-
[배송]
Q.주문을 여러 번 했는데,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합산금액으로 받을 수 있나요?
A: 주문건이 여러 건인 경우 수령인, 배송지, 주문시간이 동일하면 자동으로 합산되어 발송됩니다
구매 사은품을 각각 원하실 경우 1:1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적용하여 발송해 드리겠습니다.
-
[배송]
Q.배송완료로 되어 있는데 받지 못했어요
A: 배송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또한 경비실이나 가족 대리 수령 확인 후 받아보시지 못하셨을 경우 1:1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-
[배송]
Q.제품이 오배송 및 파손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: 제품 수거 후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게시판이나 1:1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내역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-
[배송]
Q.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A: 총 구매금액이 30,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이며, 미만인 경우 3,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 비용 없습니다.
-
[배송]
Q.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
A: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에만 가능하며, 배송준비중 단계일 경우 1:1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바로 수정해 드리겠습니다.
또한 카카오톡 간편 가입을 통한 회원가입 고객님의 배송지는 카카오톡에 등록된 배송지와 자동으로 연동되어 있습니다.
카카오톡 계정 배송지 관리에서 변경 부탁드립니다.
-
[배송]
Q.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A: CJ대한통운입니다. 타 택배는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WORLD SHIPPING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닫기